H-Premium Family

고객초청 골프대회

첫 대회의 추억

지난 9월 10일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한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제1회 H-Premium Family 고객 초청 골프대회가 열렸습니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H-Premium Family들은 고객 초청 골프대회 덕분에 오랜만에 여유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H-Premium Family’ 란 이름으로 소중한 고객님들을 초청하여 진행되는 첫 대회라 더욱 의미가 있었습니다.

그린 위에서 멋진 스윙과 함께, 유쾌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하루를 함께 했습니다.


가을바람 가르며
그린 위에서 활짝 핀 ‘친목의 스윙’

 

아름다운 자연 속 골프와 함께!
즐기는 휴식 같은 하루

9월 10일 이른 아침시간, 청명하게 빛나는 가을 하늘 아래 드넓게 펼쳐진 초록 잔디가 싱그러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H-Premium Family들이 해비치CC 클럽하우스에 모두 밝고 힘찬 표정으로 도착했습니다. 안면이 있는 고객들은 서로 반갑게 인사를 나누며 그간의 안부를 묻기도 하면서 반가워하셨습니다.

오늘 골프대회가 진행되는 해비치CC는 해발 529m의 고래산 자락에 터를 잡고 있습니다.

보존이 잘되어진 수목원처럼 다양한 종류의 아름드리 숲이 펼쳐져 있어 한눈에도 힐링이 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해비치CC를 처음 방문한 고객들은 클럽하우스 주변을 한 바퀴 둘러보며 골프장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도 했습니다.

클럽하우스에서 참가자 등록을 마친 고객들은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본 일정을 앞두고 조찬을 하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골프를 취미로 삼고 있는 이들의 대화는 골프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뤘습니다.

특히 18홀 전 홀이 저마다 독특한 캐릭터를 갖고 있는 해비치CC에서의 라운드는  큰 기대를 모았습니다.

 

설렘과 기대를 가지고 라운딩 준비

이번 대회에는 100명의 H-Premium Family가 참가했으며,  4인 1조씩 총 25개의 팀이 라운딩을 하게 됐는데요. 식사를 마치고  자신이 속한 조를 확인하고 대회를 위한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휴식시간을 이용해 클럽하우스 뒤편에 전시된 그랜저 하이브리드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는 고객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연습그린에서는 자율형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이 되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후원하는 프로골퍼 김형성 선수가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점들에 대해 답을 해주고 직접 스윙, 퍼팅 자세 등을 선보여 박수를 받았죠.

김형성 선수의 설명에 따라 가볍게 스윙 포즈를 취해보기도 하고, 삼삼오오 모여 연습에 매진하기도 했습니다.

원포인트 레슨이 끝난 후에는 김형성 선수와 기념촬영을 하며 멋진 추억을 남기는 고객들도 있었습니다.

이어서, 현대자동차 이광국 부사장(국내영업본부장)의 축사와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문화, 레저, 스포츠 등 고객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H-Premium Family
고객 초청 골프대회는 이번이 제1회 대회라서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라는 축사가 있었습니다.

“참여하신 모든 고객들이 라이프타임 베스트를 이뤄낼 수 있길 바란다.”
라고 인사를 함께 전했습니다.

 

 

흥미가 느껴지는 그린 위에서 힘찬 스윙

오전 11시부터는 본격적인 대회에 들어갔습니다. 이번 대회는 전체 팀 성적에서 상위를 차지한 두 팀에게 팀 우승이 돌아가므로 팀워크도 중요했는데요.  고객들은 같은 조원과 함께 카트에 탑승한 후 그린으로 출발하며 결의를 다졌습니다.

해비치CC는 천혜의 자연경관 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서 골퍼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으로 유명한데요. 가을바람을 가르는 고객들의 멋진 스윙이 이어지면서 참가자 모두 갈고닦은 기량을 뽐냈습니다.

경기 결과에 관계없이 웃음꽃을 피우며 서로 간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모습도 보였고요. 또 다양한 실력의 참가자들과 경쟁하는 특별한 즐거움도 맛볼 수 있었죠.

 

 

기쁜 마음으로 모두가  하나 된 시간

대회 마무리 후에는 석식 만찬이 진행됐습니다. 이승호 고객님의 건배제의에 모든 고객들은 힘찬 박수를 보내며 하나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만찬 중에는 김형성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강연 및 Q&A가 진행돼 고객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습니다.

만찬 후에는 우승자 시상이 있었습니다. 개인 우승자는 스트로크 1위 수상자(박경식 고객님)와 신페리오 방식의 1위 수상자(박병대 고객님) 두 분을 선정하여 값진 트로피와 함께 혼마 아이언 세트를 부상으로 제공했습니다.

단체우승팀과 준우승팀 각각에게는  ‘CJ CUP 참관 패키지’, ‘제주 해비치 숙박권’과 ‘제네시스 차량 렌트’  등의  다양한 경품 이용권을 부상으로 전달되었습니다.

또한,  코스 이벤트와 연관된 시상도 진행이 되었습니다. 홀컵(6번홀)에 가장 근접한 기록자(박진구 고객님)에게는 ‘니어리스트’ 상이, 최고 거리 장타(15번홀) 기록자(이승호 고객님)에게는 ‘롱기스트’ 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이글을 하신 기록자(김인겸 고객님)에게는 ‘이글’상을, 드라이버샷 HPF존 안착 시(3번홀)에는 ‘HPF Zone’ 상이 수여됐습니다.
그밖에 이벤트 시상식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부상의 기쁨을 전달했습니다.

시상이 진행되는 동안 모든 고객들의 표정에는 즐거움이 가득했습니다. 상을 수상하지 못했더라도 대회를 함께했다는 뿌듯함으로 행복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고객들의 열정 덕분에 제1회 H-Premium Family 고객 초청 골프대회는 내년 대회를 기약하면서 성황리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위로